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마천동맛집] 청년다방 마천동점에서 통큰오짱 떡볶이를 먹어보았어요

반응형

상호명 : 청년다방 마천동점

운영일 : 매일 오전  10 : 30 ~ 오후 22 : 00

휴무일 : 매주 화요일

전화번호 : 02- 430 - 7890

청년다방 마천동점에서 통큰오짱 떡볶이대 를 주문해 보았어요

청년다방은 통큰오짱만 시켜 먹게되는데 오징어 튀김도 맛있고 양도 많고 조리, 비조리로 구분해서 주문할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야끼만두 세개, 메추리알 3개, 파채 아래는 라면도 있더라구요

그리고 제가 제일 좋아하는 쫄깃하고 통통한 오징어튀김 ~
떡볶이 소스에 넣어 먹으면 완전 꿀맛이예요~
맵기는 기본맛, 순한맛, 매운맛이  있는데 오늘은 기본맛을 주문했어요

떡볶이가 매울땐 요 귀여운 단무지를 먹으면 됩니다.

청년다방은 떡볶이 떡이 아주 길어요~
다른 떡볶이집과는 다르게 잘라주진 않더라구요~

파채 아래있던 라면이 보이네요~
라볶이 수준이예요~

집에 있던 모짜렐라 치즈를 전자렌지에 돌려 떡볶이 위에 올려 주었어요

모짜렐라 치즈위에 통큰오징어 튀김을 잘라 올려주면 맛있는 청년다방 통큰오짱 떡볶이 1인분이 되었어요
청년다방에는 특이하고도 맛잇는 메뉴들이 많아요
다음엔 피자로니 떡볶이를 먹어 보고 싶어요

#청년다방 마천동점 #마천동맛집 #통큰오짱 떡볶이 #야끼만두 #메추리알 #파채 #라면 #진인민의 밥상

반응형